'대행'이 아닌 '동행, 오션스미디어
- media dusol
- 7월 22일
- 1분 분량

함께 걸어가는 오션스미디어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 광고 시장에서
더 이상 실행만 진행하는 것이 아닌
전략 기획과 실행, 그리고 실제 성과를
끌어내는 역량이 중요한데요
하지만 많은 대행사들이
보여주기식 광고만 진행하여
핑계 가득한 보고서만 나오기 일쑤죠.
오션스미디어는 대행이 아닌
브랜드와 함께 '동행'하는 파트너사로
단순히 실행에서 끝나는 것이 아닌
소비자의 구매 퍼널을 심층 분석하고,
각 접점별 최적화된 메시지와
효율적인 미디어 믹스를 설계해
실질적인 매출 증대를 이끌어냅니다.
15년간의 경험을 통한
오션스미디어의 차별점
오션스미디어 김현이 대표는
지난 15년간 수많은 업종의 브랜드를
직접 경험하며 문제점을 발견했는데요
많은 대행사는 자기 매출에만 집중
현장을 몰라 이론만 남발
팔리는 구조 배제
이 세가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실제 브랜드 운영까지 병행하며,
오션스미디어만의 차별화된
인사이트 구축해왔습니다.
오션스미디어와 해야하는 이유
아무리 좋은 제품/서비스라도
팔리는 구조여야 매출로 이어지는데,
많은 대행사들이 이러한 구조를
만들지 않고 있습니다.
오션스미디어는 A부터 Z까지 연결되는
마케팅 구조를 설계하며,
타깃 고객 분석부터 리마케팅 방안까지
브랜드의 매출 구조를 함께 설계합니다.
오션스미디어는
실행 전 방법을 먼저 제시하며,
월 단위 계약으로 긴장감을 유지하고
협력 파트너사로 내 브랜드처럼
임하는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오션스미디어의 Next Step
저희의 향후 방향은
일본인 체험단 운영 모델을 통해
글로벌 마케팅 역량을 강화해 나가며
AI 기반 광고 전략 도구 개발과
브랜드 확장을 통해 실무자 중심의
마케팅 혁신을 지속해 나갈 계획입니다.
"오션스미디어와 함께
브랜드 성장을 이뤄보세요."
⬇️오션스미디어 블로그
⬇️오션스미디어 김현이 대표 인터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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